항명 혐의까지 뒤집어씌워 진실을 가리려 한 윤석열 정권이 공정과 정의를 말할 수 있는가라고 지적한 것은 야당이다.
당시 국민의힘은 영웅시하면서 여당 공격에 활용하기에만 골몰했다.보복행위를 한 자를 징계할 수 있다.
사실 여부를 수사기관이나 감사원 같은 국가기구가 정치적 외압 없이 수사·감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책임 있는 자세다.야당 때는 고발자 영웅시하다 권력 잡으면 ‘사기꾼으로 몰아 철저한 조사.이 법원은 신고자에 대한 보호 조치 관련 결정을 하고.
‘철부지의 불장난으로 매도했다.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감사원 이래서 2년 끌었나김건희 여사 빠진 보고서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도착 2분 전 폭탄 터뜨렸다北이 착각한 전두환 닮은꼴친인척 건들자 내 눈치 안봐?전두환.
고발자 보호 필요김지윤 기자 지난 5월 대법원 유죄 판결로 구청장직을 상실한 김태우 전 청와대 특별감찰반 수사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이런 점에서 특별법원을 통해 신고자가 불이익을 받을 경우 신속히 구제가 가능하다.징징대는 애들은 이 방에 들이지 마.
‘코리안 프로메테우스라도 만들자는 것일까.왜 지금 공산주의를 연일 비토할까.
하지만 그는 박제된 이념에 반대했다.과학자이면서도 스페인 내전의 공화파를 후원했고.